시공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_2차
삼환가락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공고 제2024-348호
시공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의 시공자를 선정하기 위해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이하 “법”)」 제29조, 서울특별시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 조례(이하 “조례”)」 제77조, 국토교통부 고시 제2023-302호 「정비사업 계약업무 처리기준(이하 “계약업무 처리기준”)」 및 서울특별시 고시 제2023-608호 「서울특별시 공공지원 정비사업 시공자 선정기준(이하 “시공자 선정기준”)」 등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아 래 - 1. 사업개요 : 세부자료 현장설명회 시 배부 1) 사 업 명 :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2) 위 치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432 3) 구역면적 : 40,749.2㎡ 4) 공사규모 : 지하4층~지상35층 공동주택(아파트) 9개동 총1,101세대와 근린생활시설 및 부대복리시설, 정비기반시설 건축연면적 189,987.6㎡ 2. 현장설명회 일시·장소 및 구비서류(※ 입찰참여 안내서 배부) 1) 일 시 : 2024년 3월 29일(금요일) 오후 2시 2) 장 소 :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조합사무실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20길 30, 3층(가락동)] 3) 구비서류 : ① 시공자 입찰참여 의향서[서식 2] ② 시공자 홍보활동지침 및 준수서약서[서식 6] ③ 법인인감증명서(1부) ④ 위임장, 재직증명서, 참석자 신분증 사본 ⑤ 법인인감 도장 지참 (사용인감 도장인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3. 입찰 접수마감일시 및 장소 1) 일 시 : 2024년 5월 14일(화요일) 오후 2시까지 2) 장 소 : 당 조합사무실 및 나라장터 3) 접수방법 : ①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서 제출 ② 제출서류 일체는 조합사무실에 밀봉하여 제출 ※ 마감기한 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 및 부속서류 제출이 모두 이루어져야 입찰 유효 ③ 입찰서 개봉 : 2024년 5월 14일(화요일) 오후 3시 4)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에서 배부하는 입찰참여 안내서 참조
4. 예정가격 1) 예정공사비: 462,644,000,000원 (3.3058㎡당 공사비 : 8,050,000원) (VAT별도) 2) 세부적인 내용은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는 입찰참여 안내서 참조 5. 입찰자격에 관한 사항 1) 입찰방법 : 일반경쟁, 도급제(공동도급 불가), 전자조달시스템과 현장접수에 의한 병행 입찰 2) 입찰규정 : 현장설명회 시 배부하는 입찰참여 안내서 등 세부자료에 의거 입찰제안서 작성·제출 3) 입찰참여 자격 ① 입찰보증금 340억원을 입찰마감일로부터 4일 전(2024년 5월 10일 14:00)까지 전액 현금 납부 또는 100억원의 현금과 240억원의 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 180일 이상)으로 납부한 업체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603-738411 ※ 예금주 :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②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조합이 배부한 입찰참여 안내서를 수령한 업체 ③ 현장설명회 시 시공자 입찰참여 의향서[서식 2]와 시공자 홍보활동지침 및 준수서약서 [서식 6]를 제출한 업체 ④ 입찰참가 확약서[서식 1]를 현장설명회 개최 후 7일 이내(2024년 4월 5일 오후 3시까지)에 제출한 업체 ⑤ 입찰서 및 조합에서 정한 부속서류를 입찰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전자조달시스템 입찰 포함) ⑥ 면허에 관한 사항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토목공사업과 건축공사업 면허를 겸유하거나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조경공사업 면허,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 면허,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겸유한 업체 다. 각각의 면허를 만족하는 업체 간 공동도급(컨소시엄) 불가 ⑦ 상기 ①~⑥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거나 시공자 선정 입찰참여 규정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참여 자격이 박탈됨. 6.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관한 사항 “법” 제113조의2 제1항에 해당하는 경우 선정되더라도 취소될 수 있으며, “법” 제113조의3제2항 및 “계약업무 처리기준” 제12조 및 “시공자 선정기준” 제10조에 해당할 경우 입찰자격을 제한함. 7. 입찰참가에 따른 준수사항 및 위반시 자격 박탈에 관한 사항 “계약업무 처리기준”, “시공자 선정기준” 및 입찰참여 안내서의 규정 및 양식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입찰자격은 박탈(실격)하고 해당 시공자의 입찰보증금을 조합에 귀속함. 8. 그 밖에 조합이 정하는 사항 1) 본 공고 및 입찰참여 안내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조합이 결정한 사항에 따르며, 민· 형사상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공사비는 사업시행계획인가서 및 조합이 제공한 설계도서에 철거공사비 및 「석면안전관리법」에 따른 석면조사·해체 제거비용(조합에서 기 선정한 석면비산농도측정, 석면농도측정 미포함)과 정비기반시설 공사비를 포함함. 3) 대안설계는 “시공자 선정기준” 제2조제11호에 따른 정비계획의 경미한 변경 범위 내에서만 제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원안설계와 비교할 수 있도록 원안 공사비 내역서와 함께 비교표를 작성한 후 제출되어야 함. 4) 시공자 선정은 총회에 상정되어 조합원 과반수 출석으로 개의하고 “조례”, “계약업무 처리 기준”, “시공자 선정기준”, 조합정관에 따라 건설업자를 시공자로 선정한다. 5) 조합 사정 및 공공지원자 검토 등에 따라 입찰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6) 기타 시공자 입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입찰참여 안내서를 참조하거나, 당 조합사무실(02-400-5571)로 문의바람. 2024년 3월 22일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조합장 김종삼(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