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결재한 월별지출현황의 첨부자료를 추가입력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이한나
등록일 : 2020-01-22
조회수 : 1,542
서류 공람 신청에서 첨부서류가 누락되었음이 확인되어 추가 서류를 입력하려고 보니
결재완결된 후에는 첨부서류가 입력을 할수 없게 되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답변내용
Re : 결재한 월별지출현황의 첨부자료를 추가입력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시스템관리자
등록일 : 2020-02-04
조회수 : 44
결재 완료된 후에는 수정 전표를 작성하거나 일반 서식 표준기안에서
단위업무 예산/회계 선택 후 해당되는 내용을 기재한 후 첨부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