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업 정보몽땅 스킵네비게이션

질문내용

급여 미지급 입력방법(연말정산포함)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심희정 등록일 : 2020-03-12 조회수 : 1,679

안녕하세요? 2월에 급여가 미지급되었습니다. 연말정산 환급분도 생겼구요.

급여가 지급됐다면 연말정산 환급분만 미수로 잡든 해서 3월에 정리하면 될텐데

미지급이 된 상태이다 보니까 처리가 복잡해지네요.

어떻게 지출이나 대체결의서등을 써야 예금이나 원장들이 제대로 나올까요?

위원장급여 3000000 2월공제세금 203630 연말정산환급발생 624560

직원 2000000 201000 38090

위에처럼 발생했는데 결의서 입력처리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회계에서 연말정산 환급분을 향후 납입해야할 세금에서 공제해 나가겠다고 한 상태라

연말정산분은 실제로 돈이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답변내용

Re : 급여 미지급 입력방법(연말정산포함)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시스템관리자 등록일 : 2020-05-26 조회수 : 115

파일 참조 

  • 사업장검색
  • 조합입찰공고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자료실
  • 정비사업 통계
  • 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
    등록현황
  • 서울도시공간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