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341 동참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이미자
등록일 : 2019-12-20
조회수 : 1,091
사람이 일을 하다보면 실수가 있는것은 당연한 이치인데...수정을 요하는 자료까지도 구청이랑 서울시로 요청해 업무를 진행한다는것은 실무를 하는 사람들을 전혀 배려하지 않는 시스템이라 생각이 듭니다.
담당자가 임의로 수정하고 삭제하는것에 대한 통제라면 수정하고자하는 자료를 결제했던 결제자들이 똑같이 재결재처리하여 수정이라도 할수 있게 요청합니다.
수정 후에 수정 표기가 있으면 될것 같은데 굳이 이렇게까지 효율성없게 처리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내부적으로 수정할수있는 기능 간곡히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