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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내용

급상여관리수정요청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배지영 등록일 : 2019-11-07 조회수 : 1,142

7월에 상여금이 나갔는데 상여금입력전 급여를 먼저 결재받고 상여금은 나중에 결재받으려고

급여결재를 받고나니 7월은 이미 결재를 받아서 상여금 입력이 아예 안 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내용

Re : 급상여관리수정요청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장문희 등록일 : 2019-11-08 조회수 : 25

비슷한 경우가 있었기에 말씀드립니다.

결재시 급여,상여를 함께 결재진행해야 한다고 하네요.

결재완료 된 거라 당연히 수정은 안되고, 필요시 공문 요청 하면 수정 가능합니다.

 

저역시 그런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급여 나간달에 지급처리해야하는지 알고 지급한것만 결재올렸는데...

수정하고싶어 상담했더니 공문으로 수정요청해서 처리해야한다기에 넘 번거로워 그만두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10월에 급여를 2개월분 잡아줬습니다.

 

급여는 귀속월을 표기해주면서 지급과는 관계없이 다 잡아줘야 하는듯합니다.

자금수지 원칙이라면서 급여지급이나 상여금지급은 귀속월을 따지고...참 헷갈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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