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계약관리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최경애
등록일 : 2019-08-06
조회수 : 926
계약목록에 보면 계약금액과 집행금액이 있는데
집행금액은 지출결의서랑 연동이되어야만
금액이 잡혀서요..
결재올릴시 어떤항목들은 계약서와 연동하라고
메세지가 뜨고 어떤것들은 연동없이 결재되는것들이
있어서 집행금액이 실질적으로 집행된것과 차이나는
것들이 있습니다.
집행금액을 추후에도 수정할수있도록
그래서 실제집행된금액과
맞을수있도록 프로그램수정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항목을 전표입력후 결재올릴시
차례대로 전표입력한 순서대로 결재가 될수있도록 프로그램수정부탁드립니다.
꼭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Re : 계약관리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시스템관리자
등록일 : 2019-08-06
조회수 : 17
공지사항의 27번을 참고하시면 연동없이 가능한 계정이 있습니다.
집행금액이 잘못 됐을 경우 결재 되기전에 수정하시면 되고
결재 완료된것은 수정 및 삭제 불가로 기존 전표와 동일합니다
계약건이 결재 완료된것은 별도 콜센터로 문의주시고
전표순서는 결재 완료된 순서로 등록 되기 때문에 완료된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