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596 관련조치요청 및 수발송대장 그리고 근무일지 관련
안녕하세요?
장안시영2단지2차 조합입니다.
첫째, 596질의 관련하여 거의 2달이 다되도록 해당 상황에 대한 조치가 없으시네요.
청산위원회회의록 결의 서명받고 수입.지출예산 입력후 지출결의서 및 영수증입력할 일정인데,
수입금액 시정조치가 안되어, 계속 질의 올립니다.
1천8백 과수입분 있는 상태로 작업을 하라는 것인지요?
그럼 실제와 시스템상 금액차이가 나는데 이것 물어보는 사람들에게 답변을 어찌해야 하는지요?
그리고 맞지않는 상태보기가 조합원들에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요?
둘째, 수발신대장관련 문의 입니다.
현재 수발신대장의 문서번호가 연결 저장되어 매번 입력할때마다 어디까지 했는지 체크를 해야하니,
이중일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것 같네요.
모든 이조합시스템 자료입력한 것에 대해 문서번호를 부여하는 시스템인 것 같은데,
수신 과 발신 대장별 일자순으로 구분하여 번호를 부여하는 것은 불가능 한지요?
그래야 엑셀파일로 내릴때 현재 조합의 수발신대장과 맞춰 입력편리할 듯 한데요.
그리고, 발신대장은 결재 올리고 바로 발송대장으로 넘어가는 것이 아니어서,
또 발송처리를 해야하던데, 그또한 이중일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절차를 생략해 주시면 안될까요?
셋째, 근무일지관련 실수로 같은 날짜를 두번 결재요청했는데,
둘다 올라가서 결재상황에서 하나는 반려시켰는데,
삭제가 불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이중 근무일지결재가 이루어 졌어요.
이미 결재요청된 일자에 대해서는 다시 결재요청안되도록 바로잡아야 할 듯 합니다.
이상 3가지 질의 및 시스템에 대한 의견 드렸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Re : 596 관련조치요청 및 수발송대장 그리고 근무일지 관련
안녕하세요 시스템관리자입니다.
해당 문의 사항은 콜 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해보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