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업 정보몽땅 스킵네비게이션

질문내용

세금계산서 연계 및 분개방법 문의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경달호 등록일 : 2019-04-23 조회수 : 915

1. 세금계산서 분개시 미지급금으로 잡고 지출결의서를 작성하여야 되는데,초반에 작성한 것들은 세금계산서 연계 버튼 누르고 미지급금이 아닌 지출계정(복리후생비/보통예금)으로 잡았어요..

1-1. 현재 잔고상에 문제는 없는데 굳이 수정하여야 되나요?

1-2. 수정한다면, 이미 연계되어있는 세금계산서 결제건을 취소할수가 없는데,

어떤 방법으로 수정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2. 고지서 결재건 중에 이번달 지급되고 다음달에 홈택스 세금계산서 발행 및 조회가 되는 것들이 있는데,

2-1. 이 경우에는 선급비용으로 먼저 지출결의 올린뒤, 세금계산서 연계시 선급비용으로 대체하면 되나요?

2-2. 지금까지 이미 올린것들은 세금계산서 연계없이 지출결의(ex.복리후생비/보통예금)로만 등록했는데, 기존에 올린 지출결의 마이너스로 잡고 세금계산서 연계해서 다시 수정해야 되는건지요?



  • 사업장검색
  • 조합입찰공고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자료실
  • 정비사업 통계
  • 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
    등록현황
  • 서울도시공간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