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업 정보몽땅 스킵네비게이션

질문내용

급여 결의서 작성법 문의 (연말정산 환급등)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오순영 등록일 : 2019-03-04 조회수 : 1,200

안녕하세요~
급여 입력시 결의서(지출,대체?, 예수금?)에 입력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한사람당 해야 하는지, 한꺼번에 처리해도 되는지도요,

특이 사항은 급여에 초과근무수당이 포함되어 있구요, 연말정산소득세등 환급이 있습니다

금액부분 첨부파일로 작성한 것 올리니, 명확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세 매뉴얼은 없는 건가요?

클린업에 e조합까지 진행되는 일 대응도 빠듯한데, 처리방법이 없어서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일일이 검색해서 찾아야 하는 많은 불편함 그것도 답변의 일관성이 없어서

어찌 처리해야 할지,,, 부담감 많네요,,



답변내용

Re : 급여 결의서 작성법 문의 (연말정산 환급등)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이미연 등록일 : 2019-03-04 조회수 : 226

질문과 답변 360,361,362번에 답변이 올라와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을 잘 찾아보시면 해결방법이 많이 올라와 있답니다. 

  • 사업장검색
  • 조합입찰공고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자료실
  • 정비사업 통계
  • 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
    등록현황
  • 서울도시공간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