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급여 결의서 작성법 문의 (연말정산 환급등)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오순영
등록일 : 2019-03-04
조회수 : 1,200
안녕하세요~
급여 입력시 결의서(지출,대체?, 예수금?)에 입력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한사람당 해야 하는지, 한꺼번에 처리해도 되는지도요,
특이 사항은 급여에 초과근무수당이 포함되어 있구요, 연말정산소득세등 환급이 있습니다
금액부분 첨부파일로 작성한 것 올리니, 명확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세 매뉴얼은 없는 건가요?
클린업에 e조합까지 진행되는 일 대응도 빠듯한데, 처리방법이 없어서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일일이 검색해서 찾아야 하는 많은 불편함 그것도 답변의 일관성이 없어서
어찌 처리해야 할지,,, 부담감 많네요,,
답변내용
Re : 급여 결의서 작성법 문의 (연말정산 환급등)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이미연
등록일 : 2019-03-04
조회수 : 226
질문과 답변 360,361,362번에 답변이 올라와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을 잘 찾아보시면 해결방법이 많이 올라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