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업무추진비 작성은 어디로 들어가서 하나요?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김현주
등록일 : 2019-02-14
조회수 : 959
본예산 산정이 아직 안되어서 준예산으로 지금 1월분 지출결의서를 올리고 있는데요 업무추진비 작성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내용
Re : 업무추진비 작성은 어디로 들어가서 하나요?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신수정
등록일 : 2019-02-14
조회수 : 108
회계관리→지출결의서작성→계정과목(업무추진비 선택)
1. 월별 업무추진비 내역 조회 방법
전표작성후 회계관리- 회계업무 - 업무추진비 - 조회하고자 하는 년월 선택 -조회하면 해당월의 업무추진비 내역이 조회됩니다.
2. 대상 및 인원 입력 방법
수정 - 대상 및 인원 입력 - 수정
(대상 및 인원 입력 하실때 쉼표 사용하면 출력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