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업 정보몽땅 스킵네비게이션

질문내용

급여관련질문입니다.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이윤희 등록일 : 2019-01-23 조회수 : 1,223

급여 지급일이 25일입니다.

급여등록을 하려고 보니 근무일수가 자동으로 불러와진다고 하는데

저희는 월근무상황부를 결재할 예정입니다.

질문1. 근무일수를 저희가 넣어서 해도 되는지요

질문2. 25일까지 근무일수를 넣어야 하는지 아니면 31일까지 근무일수를 넣어야 하는지요

질문3. 급여지급시 그냥 인원 모두를 넣어 급여 / 보통예금 이렇게 해도 되는지요.

답변 미리 감사 드립니다.



답변내용

Re : 급여관련질문입니다.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황상현 등록일 : 2019-01-23 조회수 : 199

급여 지급일이 25일입니다.

 

급여등록을 하려고 보니 근무일수가 자동으로 불러와진다고 하는데

 

저희는 월근무상황부를 결재할 예정입니다.

 

질문1.  근무일수를 저희가 넣어서 해도 되는지요

근무일수는 일일근무일지에 등록된 월근무상황부 일수가 자동 입력되기도 하지만, 직접입력해도 되네요.ㅋ

 

질문2.  25일까지 근무일수를 넣어야 하는지 아니면 31일까지 근무일수를 넣어야 하는지요

 급여지급일이 25일이기 때문에 일수는 월근무상황부에 등록된 25일까지의 일수가 자동 계산되지만. 일수를 계산해서 입력해도 되더라구요.(31일까지 휴일빼고..) 너무 어렵게 생각지마시고 해보시고 수정하시고 해도 됩니다.ㅎㅎ

질문3.  급여지급시 그냥 인원 모두를 넣어 급여 / 보통예금 이렇게 해도 되는지요.

 급여총 금액이 5,000,000원에 예수금 500,000일 경우

 

급여 4,500,000 / 보통예금 4,500,000

급여 500,000   /예수금500,000

 

합계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근데 회계관리에 보시면 조합장 직원 따로 분리되어있더라구요..그래서 분리해서 회계처리하고 있습니다.

 저도 해가면서 말씀드리는거라~~~ 걍 이리저리 해봅니다^ㅡ^

 

 

 

  • 사업장검색
  • 조합입찰공고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자료실
  • 정비사업 통계
  • 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
    등록현황
  • 서울도시공간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