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본예산 화면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김민주
등록일 : 2019-01-02
조회수 : 1,269
콜센터에 2번이나 문의를 드렸는데
다시 전화 주신다고 하더니 연락이 전혀 없네요.
본예산 편성 작성을 하려고 하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뜨지가 않아서
작성할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내용
Re : 본예산 화면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시스템관리자
등록일 : 2019-01-03
조회수 : 45
안녕하세요 e-조합시스템 담당자입니다.
현재 접수는 받아들인 상태이며, 보안프로그램 계정의 기간만료로 인하여
기간연장을 신청해둔 상태입니다.
연장처리가 되는대로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리가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