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업 정보몽땅 스킵네비게이션

질문내용

e-조합 사용 도움 요청

분류 : 조합업무지원
등록자 : 김은미 등록일 : 2018-12-19 조회수 : 1,261

e-조합 시스템에 공지된 연락처로 이틀동안 연락해도 전화도 안받고

원격지원도 상담원이 없어 안되고 도대체 어디에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겁니까?

저도 아래글과 같은 이유로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1. 저희 조합은 11월에 이미 총회를 거쳐 내년 예산이 확정되어 본예산을 기재해도 오류 메시지만

뜹니다.

2. 기초잔액 입력시 회계사에 요청해서 입력하라고 하셨는데 2017년도분인가요?

아님 올해 결산을 끝내고 내년 3월에 나오는 기초잔액을 기재하라는건지 몰라서 묻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 드려요



답변내용

Re : e-조합 사용 도움 요청

등록기관 : 등록부서 : 부서전화번호 :
등록자 : 시스템관리자 등록일 : 2018-12-19 조회수 : 108

안녕하세요. e-조합시스템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답하게 해드린점 죄송하다고 말씀드립니다.

 

현재 많은 조합들의 문의요청으로 전화상담이 많이 지연이 되고있습니다.

이에대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며,

 

원격지원 같은경우 상담원과 통화 후 상담원이 원격으로 확인이나 도움을 드려야 할 경우 원격지원이 되도록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업장검색
  • 조합입찰공고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자료실
  • 정비사업 통계
  • 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
    등록현황
  • 서울도시공간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