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기본정보에 등록해 놓은 본인비밀번호 찾기용 질문/답을 맞히시면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확인
등록해 놓은 이메일주소와 입력하시는 이메일 주소가 같아야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 abcde@citizen.seoul.kr
SMS 발송
등록해 놓은 휴대폰번호와 입력하시는 휴대폰번호가 같아야 휴대폰 번호로 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 01012345678
공인인증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후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실명확인이 안 되는 경우
기업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를 정확하게 입력해도 실명인증이 안 되는 경우에는 실명인증기관에 사업자 정보가 없는 경우이므로, 아래 실명인증기관을 통해 고객님의 사업자실명정보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실명인증기관에 등록하신 후 24시간(영업일 기준)이 지나면 정상적으로 실명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