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환가락] 환경영향평가(변경) 협력업체 선정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공고 제2025-1341호 |
환경영향평가(변경) 협력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의 사업추진을 위해 환경영향평가(변경) 협력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사업개요 1) 사 업 명 :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2) 위 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432 일대 (가락동 176번지) 3) 구역면적 : 40,749.2㎡ 4) 연 면 적 : 189,987.6806㎡ ※ 상기 사업개요는 인허가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2. 선정분야 및 용역범위 1) 선정분야 : 환경영향평가(변경) 2) 용역범위 : 입찰지침서 참조
3. 입찰방법 및 선정방법 1)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공동참여 불가), 전자입찰(전자조달시스템 https://nuri.g2b.go.kr/) 2) 선정방법 : “계약업무 처리기준”, 조합정관, 입찰지침서 등 관련 규정 및 조합 내부 선정기준에 의해 업체를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
4. 입찰마감 일시 및 입찰접수 방법 1) 마감일시 : 2025년 11월 19일(수요일) 오후 2시까지 2) 접수장소 : 조합사무실(서울시 송파구 동남로20길 30, 3층) 3) 접수방법 : 조합사무실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마감시간 경과 이후 접수 불가) 4) 구비서류 : 입찰지침서에서 정한 서류 일체[Ⅱ. 입찰규정 제3조(입찰제출 서류)]
5. 입찰참가자격 1) 공고일 현재 「환경영향평가법」 제54조에 의거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 등록업체 2) 공고일 현재 행정관청에 관련 법 위반행위로 영업정지 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6. 현장설명회 : 입찰지침서로 갈음
7. 기타사항 1) 서류제출은 위 기한 내 제출서류만 유효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입찰자격 박탈 또는 선정 후라도 선정을 무효로 하고 그에 따른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 3) 위 일정은 당 조합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선정 절차·방법·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본 공고문에 표기하지 않은 사항은 입찰지침서에 따름.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조합사무실로 문의. (전화 02-400-5571 / 팩스 02-400-5573)
2025년 11월 12일
삼환가락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조합장 김 종 삼 (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