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조합원님 여러분 반갑습니다.


조합 창립후 지난 5년간을 되돌아 보니, 사업추진 내내 코로나19 팬데믹과 운명을 같이하게 되어 각종회의 자체도 개최하기 어려운 실정이라 애로도 많았지만, 잘 헤쳐 나와서 참 다행이고 긴 터널을 빠져나온 것 같습니다.

 

사업추진 과정에서 정부의 이주비 대출규제와, 타지역 철거중 붕괴사고 사례로 인하여 까다로워진 절차에 따른 철거심의 통과와, 서울시 구조심의 결과 내진 보강 조치요구, 아파트 분양시장의 환경악화와 일반분양자 중도금대출의 어려움등으로 사업추진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아무튼 이제 모두 해결하고 계획대로 중단없는 공사를 추진하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무엇보다도 중요한 조합장의 남은 임무는 준공을 거의 코앞에 두고있어, 현재 진행되는 공사가 탄력을 받아 잘 마무리 되어 조합원님 여러분들이 계획된 일정대로 입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남아있는 기간동안에도 어떠한 난관이 다시 닥치더라도 돌파해 나갈 것이며 조합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우리의 사업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조합원님 여러분들께서 묵묵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지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429

 

 

 

 

 

가락현대5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조합장 조병철 배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