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정비사업 추진과정을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공개
존경하는
행당 제7구역 재개발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조합장 문기남 입니다.
조합이 결성된지도 벌써 2년여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막상 조합이 되면 금방 있던집도 철거하고 아파트를 뚝딱 지어서 오늘이라도 새 집으로
이사갈 것 같은 마음이었는데
이렇게 조합에 일을 직접 맡아보니 밖에서 보던 것 보다 어려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더군요.
하지만 조합원님께서 믿어주시니 그성원에 보답이라도 하기위해서
물불 않가리고 동분 서주 하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2월 말경에 성동구의회에서 우리구역의 구역지정변경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서울시로 이첩되어 본격적인 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생긴 경관심의도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심의에 응하겠습니다.
이웃 구역이 이사가고 동네 한쪽이 휑~ 한 모습을 보니
우리 행당7구역도 하루라도 빨리 사업추진을 해서 조합원님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코자 하는 마음이 절로 납니다.
그동안 우리 행당 제7구역재개발조합을 믿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조합원님께 다시 한 번 가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해 재개발에 관한 추진상황과 조합원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행당제7구역재개발조합에서는 조합원님의 권익보호와 재산증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살기 좋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으며
투명하고 절약하는 마음으로 조합을 운영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조합원님들의 끈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조합원님들이 하시는 일 모두가 다 이루어 지시기를 바라며
꿈에 그리는 명품 주거단지인 우리들의 쾌적한 보금자리에 입주하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안녕히 계십시오!
감사합니다.
행당제7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조합장 문기남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