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입찰공고

총회대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등록일 : 2016-08-22 조회수 : 1,191
추진위원회/조합명 : 잠실우성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조합
공고일자 : 2016-08-22
입찰명 : 총회대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입찰마감일시 : 2016-08-30 14시
입찰참가자격 :

잠실우성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공고 201613

 

총회대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1. 사업개요(입찰에 붙이는 사항)

. 사 업 명 : 잠실우성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위 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01-1번지 외

. 구 역 면 적 : 120,354

. 토지등소유자 : 1,852(클린업시스템 기준)

 

2. 용역범위 및 기간

. 용역범위 : 주민총회 개최와 관련된 총괄업무 및 선거업무, 행정지원업무 등 일체

. 용역기간 : 착수일(계약일)로부터 추진위원회 구청 변경승인 완료시까지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입찰참여 불가)

 

4.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를 대상으로 함.

. 일반용역업 또는 서비스업으로 등록된 업체

.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구역 토지등소유자(조합원) 1,800인 이상의 총회대행용역 수행실적을 보유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16826() 14

. 장 소 : 추진위원회사무실 (잠실우성아파트 관리사무소 2층 회의실)

. 지참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인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신분증,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석시)

 

6. 입찰마감 일시 및 장소

. 입찰마감일시 : 2016830() 14

. 서류제출장소 : 추진위원회사무실 (잠실우성아파트 관리사무소 2층 회의실)

. 제 출 서 류 : 현장설명회 당일 배부하는 입찰지침서에 의함

 

7. 낙찰자 선정방법

적격심사 후 추진위원회의 의결로 낙찰자를 결정함.

 

8. 기타사항

. 입찰관련 일정은 추진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재공고 예정.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여업체는 선정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출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 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적격자에서 제외되고, 계약 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아무조건없이 해당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고 계약보증금은 몰취한다.

. 해당 용역비의 지급은 총회 승인 및 서울특별시 공공융자금 지원이 있은 후 지급예정임.

. 기타 입찰관련 사항은 당 추진위원회 사무실로 문의바람 (02-418-0332)

 

2016822

 

잠실우성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 서 병 각 [직인생략]

선정방법 : 적격심사 후 추진위원회의 의결로 낙찰자를 결정함.
기타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별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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