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입찰공고
잠실우성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공고 제2016?13호
총회대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1. 사업개요(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사 업 명 : 잠실우성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01-1번지 외
다. 구 역 면 적 : 120,354 ㎡
라. 토지등소유자 : 1,852명 (클린업시스템 기준)
2. 용역범위 및 기간
가. 용역범위 : 주민총회 개최와 관련된 총괄업무 및 선거업무, 행정지원업무 등 일체
나. 용역기간 : 착수일(계약일)로부터 추진위원회 구청 변경승인 완료시까지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입찰참여 불가)
4.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를 대상으로 함.
가. 일반용역업 또는 서비스업으로 등록된 업체
나.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구역 토지등소유자(조합원) 1,800인 이상의 총회대행용역 수행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6년 8월 26일 (금) 14시
나. 장 소 : 추진위원회사무실 (잠실우성아파트 관리사무소 2층 회의실)
다. 지참서류 :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②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인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③ 신분증, ④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석시)
6. 입찰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입찰마감일시 : 2016년 8월 30일 (화) 14시
나. 서류제출장소 : 추진위원회사무실 (잠실우성아파트 관리사무소 2층 회의실)
다. 제 출 서 류 : 현장설명회 당일 배부하는 입찰지침서에 의함
7. 낙찰자 선정방법
적격심사 후 추진위원회의 의결로 낙찰자를 결정함.
8.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 일정은 추진위원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재공고 예정.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여업체는 선정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제출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 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적격자에서 제외되고, 계약 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아무조건없이 해당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고 계약보증금은 몰취한다.
라. 해당 용역비의 지급은 총회 승인 및 서울특별시 공공융자금 지원이 있은 후 지급예정임.
마. 기타 입찰관련 사항은 당 추진위원회 사무실로 문의바람 (☎02-418-0332)
2016년 8월 22일
잠실우성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 서 병 각 [직인생략]